관련 생산품 발굴·확대…나이스평가정보와 업무협약

입력 : 2022-10-13 10:33

최근 친환경·선한 영향력 등 자신의 신념에 따른 ‘가치소비’를 추구하는 MZ세대가 주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. 특히 사회적 가치에 기반한 소비·구매는 주목받는 유통시장의 트렌드로 자리매김 중이다.
단순한 물품 구매 외 자신의 가치를 고려한 소비문화는 기업의 ESG 경영이 더 이상 선택이 아니라는 점을 시사한다.








[출처] - 국민일보
[원본링크] - https://news.kmib.co.kr/article/view.asp?arcid=0017564131&code=61141111&cp=nv

<자세한 내용>
한국장애인개발원, ESG 경영 확대 나서-국민일보 (kmib.co.kr)